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서울경제] 선택하라 유어초이스, 중독성있는 CM송 TV광고 선보여

작성자 선택하라 유어초이스(ip:)

작성일 2019-08-19 15:51:31

조회 3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서울경제 2019년 08월 19일

선택하라 유어초이스, 중독성있는 CM송 TV광고 선보여


(주)자연애에프앤비(대표:박희동)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선택하라 유어초이스의 TV광고를 8월15일 부터 방영 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택하라 유어초이스 광고는 중독성 있게 브랜드 네이밍을 반복하는 CM송과 일상 생활속의 상황 별, 제품의 기능성을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는 광고로 기획 되었다. 지상파TV, 종편채널, 라디오등을 통해 온에어 되며 유투브를 통해서도 광고를 확인 할 수 있다.

선택하라 유어초이스는 (주)자연애에프앤비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것으로 이슈가 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에서부터 간 건강기능성 밀크씨슬, 눈 건강 기능성 루테인, 피부건강 기능성 이너뷰티, 다이어트 기능성제품까지 개인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GMP(건강기능식품우수제조기준)시설에서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선택하라 유어초이스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아 TV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워 질 것” 이라고 하면서 “성별, 세대별, 상황별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택 받는 브랜드로 나아가는 것이 목표” 라고 전해왔다.

해당 제품은 선택하라 유어초이스 공식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혹은 선물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MZQQNH39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