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작성자 배****(ip:)

작성일 2023-04-30 18:46:19

조회 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페이커가 메시면 베릴은 축구선수로 치면 누구냐?,인터넷가입 서울여행저는 포항에서 울릉도 가는 쾌속선을 탔고 포항 울릉도 배편으로 썬라이즈호를 탔어요. 따라서 쾌속선을 타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 포스팅입니다. 울릉도에도 관광객이 많이 올 거 같다. 포항에서 울릉도가는 배편, 울릉도~독도 배편 모두 구매 가능하십니다. 9:20 포항에서 출항해 울릉도 도동항에 도착하는 썬라이즈호 탑승을 기다렸다. 필자는 여름휴가로 아버지와 울릉도 2박3일 자유여행을 다녀왔다. 출발하는 울릉도 배, 배 시간, 요금, 탑승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연휴 포항에서 크루즈를 타고 가는 울릉도 독도 여행을 계획했다. 이제는 포항에서 울릉도,독도 가는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포항에서 울릉도로 들어갈 땐 무척이나 행복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나올 땐 너무도 지루하고 힘들었던 시간이었다. 언젠가 한번은 가야지 가야지 했던 울릉도와 독도! 올해 드디어 다녀올 수 있었다. 뉴시다오펄호는 포항에서 울릉도까지 소요시간이 6시간 30분이라는 점이다. 포항 울릉도 자유여행 배편 2박 3일 울릉도 여행 짱짱하게! 포항 울릉도 배편 이용해서 알차게 다녀온 2박 3일~ 꺄아~~ 2박 3일 울릉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kr/ 포항 -> 울릉도(사동항) 가는 크루즈의 시간표는 한 타임밖에 없다. (83km) 포항에서 울릉도까지 3시간을 소요한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포항에서 울릉도로 입도 할 경우 출발지가 두곳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항&울릉도&독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포항에서는 울릉도 저동항, 사동항으로 향하는 두 가지의 배편이 있었는데, 우리는... 포항에서 울릉도까지 가는 길은 역시나 길고도 길었다. 오늘은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가는 울릉 크루즈 내부를 보여드릴것입니다. 8/16의 운항안내 8월 한달간의 운항시간표 보통 포항에서 울릉도로 가는 배는 아침 9시 20분에 출발하며,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가는 배는 오후 2시 20분에 출발한다. mnu_uid=2086& >배편예약 가보고싶은섬어플 예약 1.포항~울릉도 6인실기준 6인실... 포항영일만항 사무실 포항에서 울릉도가는 크루즈배 6인실 내부 화장실도 있다. 포항 여객선 터미널 출발 09시 10분 울릉 사동항 출발 14시 00분 참고로 포항-울릉도 배편의 소요시간은 3시간 30분 이랍니다. 울릉도에서 우리 가족이 묵었던 숙소는 라페루즈 리조트, 룸은 패밀리룸이었다. 포항에서 울릉도로 갈 땐 몇 번이나 가봤는데 열지 않았고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갈 땐 출항 전에 안 열더니 나중에 열었다. 7명이 울릉도 왕복 배편만 50만원이었어요. 포항 → 울릉도(배 18:30 ~ 22:10 / 3시간 40분 소요) 포항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내린 뒤에 택시 타고 10분 정도 이동하면 여객선 터미널에 도착한다. 울릉도 여행은 도동항에서 부터시작한다. 울릉도 가는 크루즈 놓친 썰 보셨나요. 저는 어제 밤에 열심히 포항을 왔고 이제 혼자 열심히 포항에서 놀아볼까합니다. 앞서 알려드린 하나투어 울릉도여행상품 포항영일만항 울릉크루즈 출항 시간은 [23:50] 포항 영일만 출발 입니다. 포항에서 출항하는 썬라이즈호는 09시20분에 포항을 출항하여 울릉도에... 울릉도 날씨, 울릉도 바다날씨를 전해 드렸습니다. 추진한 울릉도여행이라 우린 부산에서 다 같이 버스를 타고 포항 여객선터미널에 도착하여 수속을 밟았다. 멀미약을 먹기 전 아예 빈속보다는 인터넷가입 뭐든 먹고 타야할 거 같아서 어제 포항에 내려서 산 삼김을 먹었다. 대부분은 썬라이즈호를 이용한느 분위기다 포항 울릉도 가는 배 시간표 , (썬라이즈호 기준 ) 포항에서 울릉도는 하루에 한 편 운행한다. 서울여행

첨부파일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